2025. 7월 기숙사운영비 납입 안내 |
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청원고 | 등록일 | 25.07.02 | 조회수 | 113 | ||||||||||||
첨부파일 |
|
||||||||||||||||
무더운 여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
기숙사 스프링클러 공사 예정인 관계로 기숙사 운영기간을 조정하게 되었기에, 그에 따른 7월 기숙사운영비 납입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 1. 납부고지 내역 (단위:원)
2. 스쿨뱅킹이체 시작 일자: 2025. 7. 2. (수) 납 부 기 한: 2025. 7. 11. (금) 3. 기타사항 납부기한 경과 후에도 스쿨뱅킹 이체 처리가 되지 않더라도 수시로 이체 예정이니, 출금계좌 의 잔액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 - 기숙사 입.퇴사 관련 문의 (☏717-6581) - 수납 관련 문의: 행정실 (☏717-6573)
감사합니다. |
다음글 | 2025학년도 7월(7. 7. ~ 7. 21.) 급식비 납입 안내 |
---|